아이패드 프로 7세대 영상 편집 파이널컷 프로100% 활용 가능할까

아이패드 프로 7세대가 출시했습니다. 많은 분이 프로 M4칩 성능으로 영상 편집 파이널컷 프로 작업이 얼마나 쾌적하게 할 수 있는지 궁궁해합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이패드 프로 7세대 모델은 애플 맥북의 성능을 뛰어넘는 퍼포먼스와 활용성을 보여 줍니다. 이번 신형 매직키보드에는 기능 키가 탑재되므로 맥북과 같은 인터페이스를 보여 줍니다.


아이패드 프로 7세대 영상 편집 매직키보드는 파이널 컷 프로 완성한다

아이패드 프로 7세대 애플 실리콘 M4칩과 신형 매직키보드는 영상 편집의 퍼포먼스를 한 차원 높입니다. 아이패드 프로는 어느 곳에서든 충분한 성능과 가치를 발휘합니다.
아직 맥북에도 탑재하지 않는 M4 CPU GUP는 단순히 속도 개선의 업그레이드가 아닙니다. 바로 애플사에서 본격적인 AI 역량 강화와 고사양의 렌더링 작업을 아주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영상 편집 비중이 높아 맥북을 고민한 유저분들은 이번 7세대 아이패드에서 파이널컷 프로로 더욱 세밀한 작업을 할 수 있는 애플펜슬 프로의 진가를 볼 수 있습니다.
맥북과 똑같은 키보드와 트랙패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제 노트북과 테블릿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아이패드 프로 7세대가 필수 아이템이 될 것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7세대 성능 영상 편집 파이널 컷 프로와 휴대성을 보장한다

아이패드 프로 7세대는 기본적으로 휴대성이 매우 좋은 전자기기입니다. 정말 한 손에 잡히는 나만의 스튜디오입니다.
그 동안 영상 편집을 하려면 맥북 프로, 맥스튜디오에서만 쾌적한 성능으로 작업이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7세대 아이패드와 신형 매직키보드의 기능 키열, USB-C 포트, 트랙패드 확장은 파이널 컷 프로를 맥북과 똑같이 사용할 수 있는 디바이스로 완성됐습니다.

11인치 1,499,000원의 아이패드는 앞으로 M4칩이 탑재한 애플 제품 중 최고의 가성비 모델이 될 것입니다. 그 동안 아이패드의 부족한 키보드 활용이 한방에 해결되므로 휴대성과 고성능의 좋은 아이패드를 원한다면 지금 7세대 프로가 좋은 선택입니다.




애플 역대 가장 얇은 디스플레이는 상상 이상의 생산성을 만든다

아이패드 13인치 모델은 가장 얇은 5.1mm 두께로 울트라 레티나 XDR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영상 편집, 일러스트 디자인, 음악 작업에 있어 한 차원 높은 디바이스입니다. 정말 애플이 말한 대로 새로운 지평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그 동안 한 손으로 잡기 부담스러운 13인치 모델이 휴대성과 생산성 모두 만족 시킵니다. 마찬가지로, 애플펜슬프로의 신기능 기울임 감지, 직관적으로 픽셀 단위의 정밀함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맥북 이상의 성능을 보여주는 아이패드 프로에서 영상 편집은 더욱더 정밀하게 명함비를 조절하고, 극강의 밝기, 탠덤 OLED 기술은 놀라운 시각적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정말 에어 모델보다 프로 구매는 더 나은 선택입니다. 아이패드는 그냥 즐기는 제품이 아닌 디지털 콘텐츠를 생산하는 도구입니다.

그러므로 11인치 1.499,000원, 13인치 1,999,000원은 소비의 개념보다 투자의 개념으로 생각한다면 더 이상 프로와 에어 구매는 사라질 것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7세대는 영상 편집, 일러스트 프로크리에이트 앱, 음악 작업의 로직 프로를 사용하는데 매직키보드의 기능 키와 매직트랙에 아쉬움이 있던 유저 분들에게 최고의 선물입니다.

또한 애플 아이패드를 처음 구매하는 분들에게 시간이 가면 갈수록 가성비 최고의 애플 제품입니다. 지금 M4칩 탑재의 아이패드 프로 구매의 시점입니다.




디지털 노마드의 세계에 입문자에 에어보다 프로 모델이 정답이다.

디지털 노마드는 어느 투자보다 작업 환경에 투자해야 합니다. 이번 아이패드 프로와 에어는 다 좋은 테블릿 PC입니다. 어느 하나 크게 부족한 것이 없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에어 13인치 크기의 신모델을 선택하려 합니다. 하지만 파이널 컷 프로, 프로크리에이트 앱, 로직 프로 등 영상, 그림, 음악 작업이 필수 분에게는 에어 13인치의 성능 한계를 금방 느낄 수 있습니다.

단순히 M2칩과 M4칩이 아닙니다. 디지털 노마드란 유튜브를 보고, 넷플릭스를 즐기는 콘텐츠 소비보다 업무적으로 디지털 콘텐츠를 생산해야 하는 직업입니다.
그래서 애플에서 에어와 프로를 확실하게 구분해서 판매합니다. 아이패드 프로 7세대 모델은 Thunderbolt/USB4 지원함으로 빠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합니다. 영상 작업물을 보내거나 용량이 큰 일러스트, 곡 작업에 빠른 전송은 필수입니다.

마찬가지로 울트라 레티나 디스플레이의 활용으로 120GB/s 메모리 대역폭은 애플펜슬프로의 다양한 신기능들을 물흐르듯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에어, 맥북을 고민하는 분들은 쾌적한 멀티 작업이 가능하고 애플에서 나오는 AI 역량 강화의 M4칩 성능을 이용하고 싶다면 Pro 모델을 구매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현재 애플 공식 브랜드관을 통해 금액 할인과 카드 무이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 확인하길 바랍니다.




애플 아이패드 프로, 애플펜슬프로, 매직 키보드 모두 공식 브랜드관에서 할인 금액 가능합니다.

애플 공식 브랜드관 관련 애플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이미지입니다.





인사이더 글 <워드프레스 수익 현실 클라우드웨이즈 호스팅 100% 활용>